CAFE

cjs5x5의 штрафбат

Re: XX. 새벽의 난장판

작성자kommandantchoi|작성시간21.09.17|조회수52 목록 댓글 1

001 항상 당직자의 휴식에 신경쓰야 합니다. 전투배치가 장시간 지속되면 전투력이 떨어집니다. 게임에 그런 것도 전투력에 묘사되나요?

003 화면은 잠망경 화면인 것 같은데, UZO 라고 표기 하였군요. UZO에서 확인한 표적이라는 의미인가요, UZO에서는 보이는데 잠망경에서는 안보이는 건가요?.

024 자이로각은 가능하면 0도를 넣는 것이 명중 확률이 가장 높습니다. 표적이 군함이거나 접근이 어려울 때 자이로각을 넣는데 지금은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군요.

025. 어뢰공격 실패에 이은 함포 공격 시도, 좋은 판단입니다.

035. 용어수정. 선내 -> 함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s5x5 | 작성시간 21.09.17 #001. 원래는 구현이 되어있는데 워낙 오래된 게임이다보니 오류가 발생하는 일이 많습니다. 그래서 아예 그 기능은 꺼놓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문에서는 '교전이 길게 이어지니 실제였다면 그 타임 당직자들은 죽을맛이겠다'라는 표현이었습니다.

    #003. 해당 화면은 래티클이 세로줄 하나밖에 없으므로 UZO가 맞습니다. UZO가 잠망경들보다 배율이 크다보니 수상항해중에는 잠망경을 전개하기보다 UZO를 더 많이 이용했습니다.

    #024. 이 에피소드를 올릴때는 아직 기동에 관한 감각을 깨우치는 순간이 오지 않았을때였습니다. 그래서 이런 애송이 같은 상황이 나왔습니다. :)

    #035.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