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js5x5의 штрафбат

[WARNO][NATO] Fulda Gap - 006 / 첫번째 Neuhof 방어전

작성자cjs5x5|작성시간24.06.10|조회수21 목록 댓글 0

이번에는 시가지와 평원이 스까져있는 Neuhof에서 방어전을 치루었습니다.

https://youtu.be/oIAgncvl0DU

-

 

 

5턴째 PACT의 차례.

 

당연히 PACT가 남부의 Neuhof를 공격해왔습니다. 저는 방어에 1개 기갑대대, 1개 공병대대, 1개 포병대대, 1개 전투비행단을 투입했습니다.

 

 

전투비행단이 두 번이나 적의 방공망에 걸렸지만, SEAD기가 있어서 요격당하진 않았습니다. 

 

 

적은 공격에 2개 근위기계화보병대대, 1개 공중강습연대, 1개 포병대대를 투입했습니다.

 

보시다시피 맵이 특이합니다. 맵의 양 측면은 시가지 투성이인데 중앙은 완전히 평원입니다. 저는 양 측면은 보병들을 짱박아놓아 방어하고, 중앙에는 2개 기갑소대를 투입해서 완전히 장악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일단 보병들은 시가지를 안정적으로 방어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중앙평원은 저의 의도대로 2개 전차소대로 밀어붙여서 완전히 장악했습니다.

 

 

그래서 1개 전차소대는 왼쪽 시가지로 밀어넣었는데...

 

 

역시 보병지원없는 전차들은 시가지에서 살아남지 못했습니다. 아까운 에이브람스 3대만 날려먹었습니다.

 

 

상황이 비교적 안정되어서 독일 포병대대의 M109A3 자주포들을 불러다 대포병과 포격을 했습니다.

 

 

전투가 끝날 쯤에 왼쪽 섹터와 중앙 섹터에서 위기를 맞이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워낙 적의 피해가 컸던 이유로 저의 Total Victory로 일단락 되었습니다.

 

 

에이브람스 1개소대를 무작정 시가지로 던져넣지 않았더라면 훨씬 좋았을 것 같네요.

 

 

북부의 Alsfeld와 중부의 Lauterbach 방면은 상황이 비교적 안정되었습니다.

 

그러나 남부의 Schlüchtern 방면은 소련 제8근위군의 물량이 워낙 많아서 안심할 수 없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