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처리된 안건

Re: Re: 인신공격 민원 건을 최종적으로 정리해서 전달드립니다. 아직 최종 판결이 없으니 상관 없겠지요.

작성자panchan1|작성시간21.12.21|조회수605 목록 댓글 3

다음 사안에 대해서 판단을 부탁드립니다.

 

1. 독거미님은 제가 판단하기에, 제가 사과를 해야만 한다고 주장하신듯 합니다. 저는 당연히 사과를 거부한 상태입니다.

 

-> 제가 사과를 강제 당해야 할 상황인가요? 판단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그 판단을 공식적으로 남겨주십시오.

 

2. 저는 만약 독거미님이 이번 인신공격 건으로 외면상 사과나 합의를 청하신다면,

 

-> 그 것 만으로 저 역시 기분을 풀고 이 문제를 종결 해야하는 것이 강제되나요? 어차피 저는 지금 민원에서 이 건을 문제로 제기하면서 독거미님의 사과를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그건 너무 찌질하니까요.

 

3. 명백하게 말씀드립니다. 가정사 인신공격 건은 누가 보아도 명백하게 선을 넘은 행위입니다. 저는 매사 좋게 좋게 풀어가는 식으로 살지도 않습니다.

 

-> 저는 독거미님의 공식 처벌을 원합니다. 합의 종결은 원치 않습니다. 저는 어떤 처분에도 대개 끄덕이겠지만, 단합과 화합이라는 이유로 무마된다면 다시 항의할 것입니다.

 

4. 이번 인신 공격 말고도, 이미 오늘 대화 과정에서 저의 어떤 언사나 행위가 저의 어떤 정신적 특성 때문이라는 식의 말들을 들었습니다. 민원게시판 어떤 회원의 공격 때문에 상처도 잘 받는다는 식으로도요.

 

그런데 아마도 싱귤라리티 회원 관련 건은 당시 분들은 어떤 건이었는지 잘 아실 겁니다. 트럼프 재선 건으로 도박을 권하시던 분이었고, 그러면서 제 뉴스를 함부로 인용하셨었지요. 당연히 독거미 님의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고, 상처 받아 허우적 거린건 민원의 대상자였습니다. 제 과거사를 마음대로 주장하는 것은 본인의 마음이지만, 그 것을 용서하지 않는 것은 저의 마음이 될 것입니다.

 

-> 저는 독거미님이 앞으로 저와 대화 할 때, 제 과거사 반복 곡해하는 것을 공식 금지해주시고 위반시 처벌할 것이라는 것을 운영진 분들께 확인받고 싶습니다.

 

5. 저의 심리가 어때서 이렇게 행동한다 저렇게 행동한다 열심히 설명하신 분께서 정작 본인 스스로 선을 넘은 행위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저의 조종 때문에 벌어진 일이라는 식으로 읽히는 댓글들을 남기신 편입니다.

 

타인의 심리와 가정사에 대해 마구 판단할 정도로 똑똑하고 나이 먹을 만큼 먹으셨고 커뮤니티 경험도 많으시다는 분이 말이죠.

 

이는 자신이 무슨 말을 했건 그 것은 자기 잘못이 아니라 간계에 빠졌을 뿐이라는 식의 도피일 뿐입니다. 심지어 이번 건에서의 대화는 편집 왜곡 된 것이 전혀 없습니다.

 

-> 따라서 저는 이번 일이 독거미님께서 '그 분이 직접 쓰신 댓글 상 졸라 고수이신' 저의 계략 때문에 처한 억울한 상황인지, 아니면 독거미님의 품행 그 자체가 문제인지에 대한 운영진 공식 답변을 요청드립니다.

 

-> 만약 이 것이 저의 계략에 의해 독거미님이 억울해지신 일이 아니라, 독거미님의 품행 자체가 문제였다면, 저는 그 담백한 사실을 독거미님이 즉각 공식적으로 인정하시고 번복하지 않도록 강제해주실 것을 요청드립니다.

 

6. 이번 인신공격을 포함하여 향 후 모든 인신공격 건이 어떤 식으로든 재발하지 않아야 한다는 당연한 선언이 요구됩니다.

 

-> 저는 말랑하게 사과를 요구하는게 아니라, 그렇게 강제될 것을 요구합니다. 강제력을 요하는 문제가 아니면 당연히 민원도 제기할 이유가 없습니다.

 

7. 저는 독거미님의 아이디가 본닉인지 세컨닉인지에 대한 확인을 요구드립니다. 저는 독거미님이 본닉을 사용하여 활동하는지, 세컨닉을 사용하여 활동하는지 확인을 요구하는 것으로 이는 전혀 선동이 아닙니다.

 

-> 향 후 어떤 불미스러운 일의 가능성을 막기 위해 이 분이 이용하는 아이디가 세컨 아이디인지 본 아이디인지 일치 확인 해주십시오.

 

-> 만약 프라이버시 문제 등을 걱정하셔 거부하신다면 저도 당연히 인정하겠습니다.

 

8. 저는 사과를 안하고 뻔뻔하게 버티는 사람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지금 하는 행동을 보면 뻔하다는 식으로요.

 

하지만 저는 이미 수 차례 이 까페에서 제가 잘못 말하거나 잘못 행동한 경우 한번은 과하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사과해온 역사가 있습니다.

 

-> 그 사실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고.

 

-> 독거미님이 이를 공개적으로 인정하도록 강제해주십시오.

 

9. 민원이 제기되어 진행되는 동안, 본인이 잘못한 사실이 무엇이건 함부로 수정되지 않도록 강제해주십시오. 저는 그동안 제 글을 지우거나 고친 적이 단 한번 뿐이고, 그나마도 민원게시판에 신고하였습니다.

 

이상으로 민원 최종 제기를 드립니다. 어떤 내용이건 운영진 분들은 기각하시거나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진 분들의 판단을 강제하지 않습니다.

 

아 사족 입니다만, 이번 건은 독거미님 스스로 선을 넘고 나서 감당이 안되니까, 태세를 전환하여 사과나 수습을 하려는 것에 불과합니다. 이번 인신공격건, 제 가정사 관련 진정어린 반성은 저 개인으로서는 전혀 기대하지 않고 있다는 점 역시 밝혀둡니다.

 

* 그나마도 카페 친목질 때문에 자기 주장이 제대로 인정받지 못한다는 느낌마저 주던데, 과연 진짜 그런가요?

 

올바른 인터넷 문화를 중시하시는 분이 어찌 대응하실지 궁금합니다.

 

2021.12.21

 

panchan1 민원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anchan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12.21 이 건은 나아가는 자님의 중재 이 후 발생한 건으로 제기한 것이므로, 이미 중재가 있던 이 후 벌어진 일인 만큼 저는 이제 무장공비님께 판단을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무장공비 | 작성시간 21.12.21 1)제기하신 모든 항목에 대하여 합당함을 인정합니다.
    1-1) 단 7항에 대해서는 무슨얘기를 들으셨는지 모르겠지만 지금 분쟁의 맥락에서는 좀 뚱딴지 같은 얘기고 심증밖에 없지 않은가....하고 묻고 싶습니다.

    2)단 소명의 기회는 역시 주어질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panchan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12.21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