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레스링의 관점에서 봐도 자버를 잘 대해주는건 필수여서요. 그래야 자버 역할을 해주니까요.
천공과 김건희,윤석열과 국힘당,2찍이와 기레기는 약하면 먹혀야지! 하면서 약자에 대한 배려도 안하고 있어서요.
그런데 미국의 프로레스링이 오랫동안 잘될수있는건 자버에 대한 대우와 보상도 좋아서 유지되는건데
복잡한 설명을 안하고 미국의 프로레스링에 비유해도 알기 쉬운 이치를 안하려고 하고요. 괜히 자버라고 하지않고 워커라고 부르려고 하는게 아니어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구경하는사람24 작성시간 24.06.25 Fire 드론 In 코레아~
-
답댓글 작성자Seneka 작성시간 24.06.25 구경하는사람24 나랑 다른 세금을 내나? 하류층이 세금을 안낸다니.. 물건값에 세금이 붙어있는지 모르는거 아님?
-
답댓글 작성자노스아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06.25 Seneka 그럴수도 있죠. 물건을 살때마다 세금내는건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몰라서요(저도 어릴때는 몰랐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스아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06.25 프로레스링 계에서도 계속 워커만 하는 선수는 없죠.
보기좋게 져주는 역할을 하는 선수도 이기는 역할을 줘야 사기 진작이 되어서요.
패배를 겪는 횟수가 적은 승리의 선수와 워커(경기를 빛나게 하는 선수)는 주기적으로 변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눈사람no.3 작성시간 24.06.25 Seneka 그 부가세를 두창이가 이번에 올린다고 하니까 소득세랑 부가세는 달라! 아무튼 저소득층은 세금 안낸다고 빼애애액! 거립니다 ㅋㅋㅋ 상속세 무새들 매번 떠드는 게 이중과세 어쩌고인데 걍 능지가 처참해요. 그런 버러지들이 요즘 엄청 늘어난 이유는 당연히 부동산 대란이구. 현재 1인당 상속공제가 MAX 5억인데(물론 이게 97년인가 기준이라 좀 많이 구닥다리이긴 합니다) 서울 아파트 가격이 코시국 전도 간당간당했지만 그 때를 기점으로 공제한도를 넘어버렸으니 지랄들이 늘어난거죠. 이전까지 상속세 무새들은 틀딱들 위주였는데 20대들 발작이 최근 많아진 원인이 여기에 있습니다. 지방 20대들은 집 물려받아도 상속세 안낼 확률이 매우 높지만 수도권 중 특히 서울이거나 도시권+아파트 거주 청년층은 거진 다 물어야하니까요. 당연히 저도 부모님 집 물려받으면 상속세 과세 대상입니다 공제한도 넘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