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렌스키 "우크라 승리 계획 준비됐다"…내주 바이든 제출할 듯 (msn.com)
누가 보면 러시아 개처바르고 모스크바 따내기 직전의 승전국인줄 알겠습니다.
현실은 미국과 서유럽이 자기나 군사 전략 물자를 창고 다 털어서 퍼주고, 천문학적인 자금 지원에, 한국 같은 나라가 비전투 장비 무상으로 퍼주지 않으면 2달 컷짜리 개쩌리들이 말이지요..
이 놈이 이 시건방진 자신감있는 태도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은 정의로움 때문이 아니라 바로 우크라이나를 칭송하고 추앙하며 신격화 하는 여론 때문입니다 그 여론이 있는 한 젤렌스키는 자기가 승전국의 수장인 것처럼 저렇게 시건방진 개수작질을 반복할 거란 말이죠..
저 빌어먹을 꼬라지 보기 싫어서라도 빨리 전쟁이 끝나야 겠습니다만, 저 무능한 애들은 이제와서 모스크바를 무차별 폭격하면 푸틴이 항복할 거라는 SNS 우크라이나인 파시즘 심취자들(ㅅㅂ 순수 한국놈이 왜 우크라이나인 절대주의자가 되는지 알 수 없는 노릇인데..) 수준의 저질 발상을 들고 바이든에게 갈 거라는 건데..
적어도 재선 포기하고 바이든이 쿨가이 노친네로 총기를 완전히 되찾아서(...........) 저 시건방진 꼴같지 않은 짓거리에 오줌 싸면서 무조건 사인해 주는 일은 절대 없을 겁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밸틴1 작성시간 24.09.19 4444
-
작성자_Arondite_ 작성시간 24.09.19 뭐라고 떠들어제끼나 보고 나서 비웃어도(?) 늦지는 않을 듯합니다.
-
작성자제우스리가 작성시간 24.09.19
초기에는 우러분쟁에서
전쟁이나 전투나 모두 러시아가 유리할듯 했는데
지금보면 전투적인 전술면에서는 우크라가 이기고있는듯 한데
전쟁이란 전략적인 큰 그림으로 보면 알쏭달쏭 합니다 -
작성자다크킬러 작성시간 24.09.19 동부전선 포크로우스크나 안따인 상태서 휴전하면 다행. 지금 상태서 휴전해도 포크로우스크 코앞이라 뭐 사실상 동부에 영향력을 상당부분 잃겠죠. 지금보다 동부는 더 밀어내고 아우디우카 라인까지는 확보해놔야 머라도 하지. 그정도 방어하고 일단 승리다하면 뭐 그것도 우크라 입장에서는 최선이니 그려러니 하겠는데 지금 상황보다 더 나아질 것인가? 하면 솔직히 회의적입니다. 이와는 별개로 그렇다면 러시아가 영토 먹었으니 승리했다라고 평가한다면 저는 그 의견에 매우 부정적입니다. 애초에 러시아가 목표로 공표한 부분에는 못 미치고 러시아 수준에서 이 정도 영토 확보하는게 한계인 걸 감안하고서라도 쏟아부은 것 대비 얻은게 과연 많느냐? 절대 아니라고 봅니다. 매번 말하지만 러시아는 향후 몇 십년은 가져다가 버렸어요.
-
작성자bamdori 작성시간 24.09.19 우리 젤붕이는 일단 전시선거부터 치르고 입을 좀... Z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