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서울시 "보강 안 해도 안전"‥"앞으로 절반만?"

작성자쏠로몬대왕|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월터 작성시간26.05.26 책임만 제대로 진다면 그냥 지들하고싶은데로 하게하죠
  • 작성자 제우스리가(시리메테우스) 작성시간26.05.26
    이판사판 모른다
    사고날때쯤이면
    우린 서울시 자리없다능께
    그때가서
    잘난 민주당 책임져라는
    큰 함정에 빠질뻔 했습니다
  • 작성자 바람과구름의파넵 작성시간26.05.26 저렇게 나오는 서울시나 그런놈들 또 뽑는 서울사람들이나. 지들이 안타니까 저 따위 소릴 하죠. GTx 저라인 실제 주 사용자는 용인 동탄 주민들입니다. 죽어도 대부분 경기도민들이 죽으니. 자기들 하고 상관이 없죠
  • 답댓글 작성자 황초롱이 작성시간26.05.26 ㄷㄷㄷ
  • 작성자 여연하 작성시간26.05.26 아 ㅈㄹ말고 다시 보강하자
  • 작성자 월터 작성시간26.05.26 사고나서 사람죽이면 관련자들 전부 사형시키고 재산은 전부 압류해서 피해자들 주면되겟네요
  • 답댓글 작성자 오리엘 작성시간26.05.26 ²2222222222222
  • 작성자 페트리어트 작성시간26.05.26 진짜 미친놈들임. 어떻게 저렇게 뻔뻔하지?

    대통령님 쟤들한테 스벅만큼 화내봐요
  • 작성자 흑풍 작성시간26.05.26 정말 사람 목숨을 개똥으로 보는 xx들이구나.
  • 작성자 Red eye 작성시간26.05.26 삼풍백화점 사고 이후 달라진 것이 없다는 생각. 강남구 주민 여러분, 당신들은 GTX를 탈 일이 없나요? 이건 마치 K2 흑표에 들어가는 전면 측면 장갑두께를 반으로 확줄였다가 휴대용대전차미사일이나 드론에게 매우 쉽게 박살날 수 있는 가능성에 비유할 수 있겠네요. 게다가 지하 5층입니다. 만약이라는 조건도 조심스럽지만 만약에 사고라도 발생하면 어떻게 생존할 수 있죠?
  • 작성자 오리엘 작성시간26.05.26 철거후 재시공이 안전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