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보강 안 해도 안전"‥"앞으로 절반만?" 작성자쏠로몬대왕|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월터 작성시간26.05.26 책임만 제대로 진다면 그냥 지들하고싶은데로 하게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우스리가(시리메테우스) 작성시간26.05.26 이판사판 모른다사고날때쯤이면우린 서울시 자리없다능께그때가서 잘난 민주당 책임져라는큰 함정에 빠질뻔 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과구름의파넵 작성시간26.05.26 저렇게 나오는 서울시나 그런놈들 또 뽑는 서울사람들이나. 지들이 안타니까 저 따위 소릴 하죠. GTx 저라인 실제 주 사용자는 용인 동탄 주민들입니다. 죽어도 대부분 경기도민들이 죽으니. 자기들 하고 상관이 없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황초롱이 작성시간26.05.26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연하 작성시간26.05.26 아 ㅈㄹ말고 다시 보강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터 작성시간26.05.26 사고나서 사람죽이면 관련자들 전부 사형시키고 재산은 전부 압류해서 피해자들 주면되겟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리엘 작성시간26.05.26 ²222222222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트리어트 작성시간26.05.26 진짜 미친놈들임. 어떻게 저렇게 뻔뻔하지? 대통령님 쟤들한테 스벅만큼 화내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풍 작성시간26.05.26 정말 사람 목숨을 개똥으로 보는 xx들이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d eye 작성시간26.05.26 삼풍백화점 사고 이후 달라진 것이 없다는 생각. 강남구 주민 여러분, 당신들은 GTX를 탈 일이 없나요? 이건 마치 K2 흑표에 들어가는 전면 측면 장갑두께를 반으로 확줄였다가 휴대용대전차미사일이나 드론에게 매우 쉽게 박살날 수 있는 가능성에 비유할 수 있겠네요. 게다가 지하 5층입니다. 만약이라는 조건도 조심스럽지만 만약에 사고라도 발생하면 어떻게 생존할 수 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엘 작성시간26.05.26 철거후 재시공이 안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