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사설] 추경호의 독한 의지, 김부겸의 지원사격 공히 요구된다

작성자위대한 커플당|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페트리어트 작성시간26.06.07 뭐 추씨는 곧 학교갈일 있지 않나여?
  • 답댓글 작성자 위대한 커플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학교를 가든말든 결국 김부겸 보기 싫다고 저 인간 찍은 건 대구 시민이니 알아서 감당해야죠.
  • 답댓글 작성자 페트리어트 작성시간26.06.07 위대한 커플당 ㄹㅇㅋㅋ 입니다. 온몸으로 거부하는 발전
  • 답댓글 작성자 위대한 커플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페트리어트 최저임금 차등지급보고 찍은 직딩들은 혀깨물어야...
  • 작성자 松永久秀 작성시간26.06.07 추경호가 김부겸보다 공약의 실현가능성과 수준이 뛰어나고 어쩌고 할땐 언제고 이제와서 뭔
  • 작성자 집중호우 작성시간26.06.07 표 안주는 곳엔 지원 안해줘야 된다
    표 안줘도 퍼주는데 표를 줄 필요가 없지
  • 작성자 제우스리가(시리메테우스) 작성시간26.06.07
    머라고 하는겨
    낮짝도 유분수다
  • 작성자 waterloo 작성시간26.06.07 으앜ㅋㅋㅋ 바모씨 얘기하는 거하고 존똑이네요ㅋㅋㅋㅋ 뻔뻔함은 저 동네 자칭 보수집단의 종특인가 봅니다 그냥 시대의 흐름에 뒤쳐지세요
  • 작성자 쏠로몬대왕 작성시간26.06.07 양심 어디?

    https://youtu.be/6tHmpmhnevI?si=3ex_9lqtbZSxrLMi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 G-VIRUS 작성시간26.06.07 45퍼센트나 지지해 주신건 고맙지만 저기 부산,울산은 시장 당선시켜줘서 아무래도 우선순위에서 좀 떨어질거 같습니다ㅋㅋㅋㅋ
  • 작성자 yuso 작성시간26.06.07 저번 총선때도 민주당 안뽑았으니 부산민심의 지엄함을 느끼고 지역 숙원사업 후딱 처리해라 했던 뉴스 사설 생각 나네요
  • 작성자 뒷산너귤 작성시간26.06.07 민주에몽 도와줘-

    양심을 팔공산 어귀에 두고 오셨는지 거 참.
  • 작성자 구경하는사람24 작성시간26.06.07 ???????
  • 작성자 Red eye 작성시간26.06.07 김부겸씨는 슬슬 재보궐 준비하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추경호는 내란과 관련있어서 얼마 못 갈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제우스리가(시리메테우스) 작성시간26.06.08
    재도전하셔도 안될겁니다
    그지역 독특한 의지 (고집)을
    꺾을수가없습니다
    정부서 지방균형 발전위원장으로 가실듯
  • 답댓글 작성자 Red eye 작성시간26.06.08 제우스리가(시리메테우스) 재보궐에서도 안 뽑아주면 그 땐 저도 드롭하겠습니다. 대구경북에 갈 예산 모조리 PK와 강원도에 뿌릴 수 있도록 주장하겠습니다. 선거에서 뽑은 효능감도 있지만 선거에서 여당프리미엄을 뽑지 않은 당혹감도 느껴봐야겠죠? 그래서 저는 전남광주통합도시가 대한민국 안에서 경제적으로 크게 발전하고 인구가 급격히 증가하는 멋진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