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war&no=4944140&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이란의 VHF 채널 16에서 방송하는 기지로부터 탱커가 연락을 받고 통과를 포기하라는 지시를 받았다"고 한다: "당신은 즉시 출발 지점으로 되돌아가라는 명령을 받았다... 불복종할 경우, 당신이 어떤 위험에 대해서도 책임을 진다." VHF 전송이 말했다.
홍콩 국적 원유 탱커선
회항지시 받고 회항
이란군이 현재 허가 없는 배들 돌려보내고
자기 원하는 배들만 통과시키는 중
물류문제가 이거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터벨트후작 작성시간 26.06.19 돈받은 배만 통과
-
작성자밸틴1 작성시간 26.06.19 하...시바 전개 실화냐?
나레이션, 이승만의 극대노 5단계 중. -
작성자구경하는사람24 작성시간 26.06.19 자기가 원하는 X, 자기들에게 허가 받은 O
사전에 이란측의 허가를 받아야만 이동 가능함. 대신 공식 비용은 60일 간은 공짜. 그 이후는 돈 내야 하고
제한은 어디까지나 미국, 이스라엘 관련 배들 정도만..
저 배는 허가 안받고 그냥 움직이려다가 걸린 것. 뒷돈과 인맥을 통해 빠른 허가를 받아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밸틴1 작성시간 26.06.19 음....
(끄덕끄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