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soublaki 작성시간26.06.20 고인께서 서거하신지 14년이 지났건만 그당시 운지거리던 10대들은 30대가 됐고 지금의 10대들도 노무현이란 단어만 들어도 빵 터지는 웃음거리가 됐습니다
재단은 이런 상황이 오기까지 그동안 무엇을 했나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될 줄 알았다면 유족들이나 후원자들께서 재단에 믿고 맡기셨을까 싶어요
황씨는 인지전이니 내러티브니 말만 번지르르하면서 내부 강연 다니기만 바빴지 몇 년 간 활동하시면서 어떤 성과를 내셨는지 말씀이 없으셔요
사람들이 보내준 고소 자료에 대해선 소식이 없고 본인이 고발했다는 건도 다 무혐의던데 사람들이 묻는 본질적인 질문은 회피하고 자기가 반박하기 쉬운 건만 골라서 대응하고 있네요
심지어 유족이랑 기싸움은… 좀 많이 선을 넘었다고 생각합니다
재단 이사 이름으로 나가는 해명에 어째 면피성 발언만 한가득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