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Red eye 작성시간26.06.20 집권2년차 들었는데 아직도 애매모호한 말을 계속하며 검찰개혁은 오리무중이고 보완수사권인지 수사요구권인지로 허송세월 보내고 있군요. '이재명의 검찰은 다릅니다.' 벙무부장관의 외침에 질렸고요, 최근에 국무총리 산하 검찰개혁TF에서는 민주당 전당대회 이후로 정부법안을 제출하겠다는 기사도 보았네요. 아니! 우리가 무슨 돈을 달라고 했습니까! 코스피 올려달라고 때를 썼나요? 오세훈은 자신에게 표준 사람들을 위해 종묘가 어찌되든 재개발 재개발 허가허가 해주겠다고 발벗고 나서던데 리버럴의 지지자들이 원하는거 그거 하나 들어주기가 이렇게 힘듭니까! 내란이 진압안되고 조희대도 그대로 있고 내란재판은 하는지 안하는지도 모르겠고 선관위 개판쳐서 부정선거 운운하며 서울을 고담시티처럼 만들고 있는데 무슨 포용포용포용을 하라는 건지 저는 당췌 모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해질녘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답이 없으시니 그냥 답해드리죠..저는 02년도에 입대해서 처음으로 노무현 대통령을 투표했고 그때 정치에 대해 알게 됐습니다..그후 꾸준히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 하며 이재명 까지 왔네요.이재명 대통령때는 형재들 반대를 설득하며 이재명 찍어 주길 바라며 설득했구요..이재명 당선후 정치에 대해 신경 안썼습니다..스트레스도 심하고 힘들기도 해서 그런데 지선이 개판난후 왜 그렇지 관심 가져보니...민주당내 지지자들이 역대 당내 대통령들을 조롱하고 공격 하고 있더라구요..이순간 정말 현타 왔습니다..정치라는게 이렇게 하찬구나..이렇게 가벼운거 였구나..그동안 김대중,노무현,문재인 대통령의 이념보다 지금 이재명 대통령 지지자들이 공격하느데로 공격받고 상처받고 할수없는상황이 화가 나서 나섰습니다..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