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oublaki 작성시간 26.06.21 윤석열 윗기수인데 윤석열 총장되면서 사직했나보네요
-
작성자바람과구름의파넵 작성시간 26.06.22 new
개혁군주 정조가 아니라 선조가 되어가는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22 new
-
답댓글 작성자구경하는사람24 작성시간 26.06.22 new
선조라기 보다는, 그냥 속을 알 수 가 없는 조조같은 스타일입니다.
책임감이 넘치면 넘쳤지 광속군주 선조마냥 책임감이 1도 없는 사람이 아닙니다.
물론 조조스타일이라 책임감이 없어 보일 수 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과구름의파넵 작성시간 26.06.22 new
구경하는사람24 정확히는 S급 인사를 제발탁한 조조가 아니라. 죽여야 하는 C,D 급 인사를 중요한 자리에 잘못 등용함으로 피아 구분 없이 정쟁을 일은키는 구조를 만들어 점점 선조처럼 되가는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