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길가메쉬 작성시간26.06.22 new
결국 우려하던게 이렇게 벌어지네. 민주당에 분란이라니. 진짜 별거 아니거 가지고 큰 일이 나거마냥 서로 갈라치고 저주하고 꼬투리잡고, 의심하고 빅스피커도 도대체 서로 삿대질하질 않나. 근데 모두가 이제 감정이 상했는지 죽자고 달려드는게 뭐가 뭔지도 모르겠고 이사람 말 들으면 그런거 같고 저사람 말 들으면 그것도 솔깃하고 그러다 이게 12.3내란과 이재명 대통령을 만든 동지들이 맞나? 아주 씁쓸합니다. 저는 그냥 멀리서 이 사태가 진정되길 바라보고 있어요. 아직 한국은 갈길이 먼데.. 사법부도 선관위고, 검찰도 민주당 분란을 조용히 지켜보고 있겠죠. 역사는 정말 반복되나봐요. 이러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갔구나. 혼란스럽네요. 정치판 마피아게임 보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