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이슈

[세계 시총] 누가 뭐래도 공돌이는 갈아버리는 게 맞습니다.

작성자보르지긴 테무진|작성시간26.06.22|조회수227 목록 댓글 8

 

그런데 그 공돌이가 나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눈사람no.3 | 작성시간 26.06.22 new ▦무장공비 저는 공돌이 아래의 불가촉천민 잡부-문돌노비에오 꺼드럭 손꾸락질은 경영경제놈들이 다 해먹는단 말입니닷(상경분들 ㅈㅅ ㅋㅋ)
  • 답댓글 작성자보르지긴 테무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윽윽윽윽윽
  • 작성자리히티 | 작성시간 26.06.22 new 갈릴 기회조차 없는 아기 공돌이들도 있으니 행복한걸지도??
    암튼 나는 아님 ㅎㅎ
  • 작성자O . K | 작성시간 26.06.22 new 원화 환율만 좋아지면 떡상하겠군요
  • 작성자bamdori | 작성시간 26.06.22 new 공돌이들 갈아서 번 돈으로 인문사회에 돈주세오! 그러면 그 돈 먹고 무럭무럭 자라 척척석박사가 된 밤돌쿤이 두체의 모발수를 집계해 공개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