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그 공돌이가 나네!!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눈사람no.3 작성시간 26.06.22 ▦무장공비 저는 공돌이 아래의 불가촉천민 잡부-문돌노비에오 꺼드럭 손꾸락질은 경영경제놈들이 다 해먹는단 말입니닷(상경분들 ㅈㅅ ㅋㅋ)
-
답댓글 작성자보르지긴 테무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윽윽윽윽윽
-
작성자리히티 작성시간 26.06.22 갈릴 기회조차 없는 아기 공돌이들도 있으니 행복한걸지도??
암튼 나는 아님 ㅎㅎ -
작성자O . K 작성시간 26.06.22 원화 환율만 좋아지면 떡상하겠군요
-
작성자bamdori 작성시간 26.06.22 공돌이들 갈아서 번 돈으로 인문사회에 돈주세오! 그러면 그 돈 먹고 무럭무럭 자라 척척석박사가 된 밤돌쿤이 두체의 모발수를 집계해 공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