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싼 요금제로 바꾸세요"…이통3사, 10월부터 '최적요금' 고지 의무화 작성자heidegger|작성시간26.06.22|조회수4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더 싼 요금제로 바꾸세요"…이통3사, 10월부터 '최적요금' 고지 의무화"더 싼 요금제로 바꾸세요"…이통3사, 10월부터 '최적요금' 고지 의무화[서울=뉴시스]심지혜 기자 = "최근 6개월 이용량을 보니, 지금보다 낮은 요금제를 써도 됩니다." 오는 10월부터 이동통신3사가 휴대폰 후불요금제 가입자에게 6개월마다 이런 취지의 ‘최적요금제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