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joongang.co.kr/article/25438693
그쪽 지지자들이 조민한테 분노했던 것 절반만큼이라도 좀 분노했으면 좋겠네요.ㅎㅎ 죄의 경중으로 따지면 이게 훨씬 더 악질인데..
다음검색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438693
그쪽 지지자들이 조민한테 분노했던 것 절반만큼이라도 좀 분노했으면 좋겠네요.ㅎㅎ 죄의 경중으로 따지면 이게 훨씬 더 악질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