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이슈

최악의 저질들에게 지배당하지 않기 위해 투표했나요?

작성자클리퍼s|작성시간26.06.23|조회수352 목록 댓글 46

 

라고 선거 당일 플라톤의 말을 인용하면서 했다죠.(걍 얌전히 투표나 할 것이지 저기서 갈굼퍼포먼스는 왜 하는건데?)

내란과 한몸이었던 최악의 저질을 가져다쓰는 놈이..

아, 그 저질들은 자기가 지배하고 있어서 해당 안되나?

이게 진정한 모습의 패도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클리퍼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56분 전 new soublaki 평산마을 방문한 사람들의 증언에 따르면 윤씨 임기 내내 그 1인이 바뀌면서 꽥꽥해댔댄다. 주류도 마을사람들 민원이 있으니 적당히 괴롭히고 물렸다는게 내 판단이다만..
  • 답댓글 작성자soublaki | 작성시간 1시간 51분 전 new 클리퍼s 혼자 게릴라 하는 건 구속해서 감방에 넣는 거 아닌 한 물리적으로 못 막아요
    그놈도 의아했을 거에요 왜 윤석열의 경찰이 자기들을 탄압하는지
  • 작성자알제리앙 | 작성시간 03:39 new 예전 살던 동네 있던 꽈배기 맛집이 생각나네요.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었는데 싸고 맛있해서 지나가다가 보이면 뜨끈한걸로 사먹곤 했었죠. 꽈배기 이야기를 왜 하냐고요?? 그냥 이렇게 베베 꼬인 꽈배기 같은 심사를 보니 꽈배기 생각이 나서요.

    문듯 예전 노통때도 생각이 나네요. 그때도 이렇게 꽈배기같은 분들이 노통 말 꼬투리 하나하나 다 잡으면서 비비꼬고 다니셨는데…..
  • 답댓글 작성자클리퍼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51 new 네, 저는 꽈배기 맛있습니다. 선거 당일 투표용지를 들고 나와 도장이 제대로 안찍히네 선관위 직원을 불러 지랄하며 카메라 앞에서 갈구는 경솔한 짓을 했고 때마침 투표용지 부족사태가 터져 부정선거충들에 훌륭한 양념이 되주셨습니다.
  • 작성자Kriegsmarine | 작성시간 17분 전 new 맨날 흐린 눈 하고 옹호하다가 틀딱의힘한테 선거 때마다 얻어맞는게 문재인 때부터 굳혀진 패턴 같네요.

    저 인간만 입 안털고 트위터질 덜했으면 대구 김부겸 비롯해서 몇개는 더 가져갔을 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