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

안녕하세요오

작성자종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29 목록 댓글 6

꼭 양식에 맞춰서 작성해주세요!

 

1. 닉네임 종이

 

2. 성별 ~>여

 

3. 신혜선님을 좋아하게 된 계기
레이디두아 보구 연기너무 잘하셔서 이생잘보다가 입덕했습니다!! 이번에 은감보면서 더 빠지게 된거같아요ㅎㅎ 보면볼수록 혜선배우님은 평소에는 귀여우신데 본업할땐 멋있으셔서 매력이 넘쳐나는 배우님이신거 같아요

 

4. 하고 싶은 말
배우님 좋아해보는건 처음이라.. 미숙하더라두 잘부탁드립니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흇찌_wastepaper | 작성시간 26.06.08 반갑습니다~
  • 작성자루엘 | 작성시간 26.06.08 작품에서는 멋있고 그 캐릭터 그 자체고 실제 성격 너무 귀여우시고 매력 넘치시잖아요ㅠㅠ
  • 작성자혜랑이 | 작성시간 26.06.09 반갑습니다
  • 작성자은쥬 | 작성시간 26.06.09 반갑습니다
  • 작성자다반반대표 | 작성시간 26.06.21 반갑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