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

색소폰과의 만남

작성자농사꾼|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2

색소폰과의 만남 이라고 하는 카페에 가입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저는 부산에서 색소폰을 알아가고 있는 사람입니다. 

색소폰을 알아는 길은 참 험난한 길이라는 것을 요즘 들어 뼈져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 찮게 색소폰나라에 가입하게 되고 그 곳에서 알게 되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카페지기님 잘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방대한 자료들을 공유하게 되어 진심 감사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키타카 | 작성시간 26.06.10 농사꾼 님!!~^^
    환영합니다
    어서 오세요!~~^^
  • 작성자불독-한상근 | 작성시간 26.06.11 반갑습니다.
    가입을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