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되돌아 오는 마음

작성자tjswkd|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0

인생은 미로같은 길을 가는 것 언제 어디서 
무엇으로 또 다시 만나게 될지는 아무도 모른다.
만약에 우리가 고운 마음 건네준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은 우리를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우리를
맞이 하겠는가.?
사필귀정이란 말이 있듯이 세상은 거짓이 없는 곳...
주는 마음 그대로 되돌아 오는 세상인 것을...
 - 좋은 글 중에서 -
몸이 편하면 휴식이고 마음이 편하면 행복이라 하네요.
오늘도 즐겁고 좋은 날 되시고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