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비움

작성자tjswkd|작성시간26.06.12|조회수3 목록 댓글 0

버리고 비우면 또 채워지는 것이 
있으리니 나누며 살다 가자.
누구를 미워도 누구를 원망도
하지 말자.
많이 가진다고 행복한 것도 적게
가졌다고 불행한 것도 아닌 세상살이
재물 부자이면 걱정이 한 짐이요 마음
부자이면 행복이 한 짐인 것을 죽을 때
가지고 가는 것은 마음 닦는 것과 복
지은 것 뿐이라오.
누군가를 사랑하며 살아갈 날도 많지 
않은데 남은 세월이 얼마나 된다고 가슴
아파하며 살지 말자.
버리고 비우면 또 채워지는 것이 있으니
살아하는 마음으로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다 가자.
 -  좋은 글 중에서 -
오늘도 천년 사는 소나무처럼 행복 가득한 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