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만사유시(萬事有時)

작성자tjswkd|작성시간26.06.14|조회수5 목록 댓글 2

만사유시(萬事有時) 모든 일에는 때가 있다.
술은 반취(半醉) 꽃은 반개(半開) 복은 반복
(半福)이라고 합니다.
술은 마시되 만취(滿醉)하면 꼴 사납고 꽃도
만개(滿開)상태 보다 반쯤 피었을 때가 더
아름답습니다.
사람 사는 이치도 이와 다를 바 없습니다.
충분한 만족이란 있기도 어렵거니와 혹
그렇다면 인생이 위태로와 집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여유로움 속에 사랑과 행복이 함께 하는
멋진 오늘 하루 되시기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독-한상근 | 작성시간 26.06.15 좋은 글 감사히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tjswk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