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행복

작성자tjswkd|작성시간26.06.15|조회수3 목록 댓글 0

누군가 찾아오고 누군가 떠나간다.
분명 나는 제자리에 이렇게 있는데
그런 과정들이 수차례 반복된다.
처음보다는 조금 덜 슬퍼하게 됐고
조금씩 더 무신경해져 버렸다.
새로운 인연에 대한 기대 또한 하지 
않게 되었고 애써 인연을 만들고 싶은
생각도 아직은 없다.
지금까지 한번도 내 곁을 떠난 적 없고
내곁을 지켜주는 이들을 위해 신의를
지킬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겠다.
함께 하고 있음에 내 마음과 그들의 
마음이 따뜻해질 수 있도록...
 - 행복은 어디에서 오는가 중에서 -
천가지 좋은 일들이 구름처럼 항상 함께
하여 늘 좋은 일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