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amigo0|작성시간26.06.15|조회수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더운 날에는 날음식 조심하셔아 하고 조금이라도 변질된 것은 버리기 아깝다는생각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teve | 작성시간 26.06.16 여름철에 배탈이 많은 것은 온도가 높을수록 음식물이 빨리 부패하기 때문이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