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출석

작성자amigo0|작성시간26.06.15|조회수5 목록 댓글 1

더운 날에는 날음식 조심하셔아 하고 

조금이라도 변질된 것은 버리기 아깝다는

생각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teve | 작성시간 26.06.16 여름철에 배탈이 많은 것은 온도가 높을수록 음식물이 빨리 부패하기 때문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