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사랑하는 이유

작성자tjswkd|작성시간26.06.17|조회수2 목록 댓글 0

그대 내게 왜 사랑하는가 묻지 마십시오.
내가 그대를 사랑함에 있어 별다른 까닭
이 있을 수 없습니다.
봄에 꽃이 피고 여름엔 비 바람이 불고 
가을엔 낙엽이 물들듯 사람이 사람을 
사랑하는 일은 지극히 자연스런 일이니 
그대 내게 왜 사랑하는가 묻지 마십시오.
공기가 있으니 호흡하듯 내가 그대를
사랑함에 있어 별다른 이유가 있을리 없습니다.
그저 그대가 좋으니 사랑할 수 밖에 그저
그대가 사랑스러우니 사랑할 수 밖에
 - 사랑하는 이유 중에서 -
차가운 어름 위를 부드럽게 흐르는 냉커피
처럼 당신의 하루가 시원하고 평안하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