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하지

작성자tjswkd|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1년 중 낮이 가장 길고 밤이 가장 짭다는
하지를 맞았습니다. 참 신기합니다.
낮이 길어지고 짧아지는 게 더위가
극심해졌다가 추위가 극심해지는 게
계절에 적응하는 우리가 모든 생물이
참 훌륭하다고 느낍니다.
참 고맙다고 느낍니다.
1년중 낮이 가장 짧고 밤이 가장 길다는 동지로
가는 동안 우리가 맞아야 하는 더위와 기상 이변
들이 걱정됩니다.
걱정되니 주변을 살피고 건강을 잘 살펴야겠네요.
하지 맞이 축복합니다. 더위 잘 이겨내고 행복하게
여름을 즐기시길 기도하고 기도합니다.
- 하지에 전하는 인사 중에서 -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 보내시길 두손 모아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