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안내

작성자angel|작성시간26.06.18|조회수345 목록 댓글 0
6월 21일 평가와 관련하여 안내 사항 드립니다.

평가는 수업 후 지필고사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부정행위 방지를 위해 다소 까다롭게 진행되더라도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시험 시간 : 2026년 6월 21일 (일)

15:50 ~16:10  시험 및 기타 안내 (수료증 및 자격증 안내)

16:10 ~ 16:20  시험 용지 및 답안지 배부

16:20 ~ 18:00  시험 실시(총 100문항 100분 실시)


* 80점 미만은 당일 바로 재시험 실시됩니다. 
* 시험 준비물 : 필기구(빨강팬을 제외한 아무거나)


* 열심히 하셔서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