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결과 당뇨 전단계래요.
그 결과 들은지는 몇 달 되었어요.
당뇨가 되기전 살을 빼야한다는데 왜 이렇게 살이 안빠지는지.
사실 운동을 너무 안하고 탄수화물을 먹었다가 안먹었다가 하니 효과가 없는거 같아요.
당뇨에 좋다는걸 먹으면 좀 나으려나싶어서 돼지감자랑 여주를 구입했네요.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음검색
검사 결과 당뇨 전단계래요.
그 결과 들은지는 몇 달 되었어요.
당뇨가 되기전 살을 빼야한다는데 왜 이렇게 살이 안빠지는지.
사실 운동을 너무 안하고 탄수화물을 먹었다가 안먹었다가 하니 효과가 없는거 같아요.
당뇨에 좋다는걸 먹으면 좀 나으려나싶어서 돼지감자랑 여주를 구입했네요.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