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성수동에서 알바하고 있거든요.
핫 플레이스 성수~~
오늘 가게를 하나 소개할게요.
원래 저렇게 생긴게 아니고 인테리어를 저렇게 한거더라고요.
무슨 가게일까요?
닭개장.닭칼국수 가게입니다.
간판도 없어요
다음주에 가서 맛도 보고 오겠습니다
다음검색
제가 성수동에서 알바하고 있거든요.
핫 플레이스 성수~~
오늘 가게를 하나 소개할게요.
원래 저렇게 생긴게 아니고 인테리어를 저렇게 한거더라고요.
무슨 가게일까요?
닭개장.닭칼국수 가게입니다.
간판도 없어요
다음주에 가서 맛도 보고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