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집에 도착했어요.
날은 더웠지만 그늘에만 들어가면 시원했고
하늘은 화창했고
월.화 일정이라 사람도 많지 않고
정말 좋았어요.
매력적인 백제의 수도 사비성이 있는 부여에 놀러가보세요~~
근데 한여름은 피해서.^^
다음검색
방금 집에 도착했어요.
날은 더웠지만 그늘에만 들어가면 시원했고
하늘은 화창했고
월.화 일정이라 사람도 많지 않고
정말 좋았어요.
매력적인 백제의 수도 사비성이 있는 부여에 놀러가보세요~~
근데 한여름은 피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