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즐거운 일상

부여여행

작성자슈가슈가|작성시간26.06.16|조회수12 목록 댓글 2

방금 집에 도착했어요.
날은 더웠지만 그늘에만 들어가면 시원했고
하늘은 화창했고
월.화 일정이라 사람도 많지 않고
정말 좋았어요.
매력적인 백제의 수도 사비성이 있는 부여에 놀러가보세요~~
근데 한여름은 피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년의소원 | 작성시간 26.06.17 부여 괜찮죠~~~즐겁게 다녀오신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슈가슈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기대보다 더 좋았답니다.
    경주는 세번이나 갔는데 좋았던만큼 힘들었던 기억도 선명한데
    부여는 딱 좋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