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즐거운 일상

자연도소금빵 in 성수

작성자슈가슈가|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0

성수동에 유명한 소금빵집이 있어요.
항상 대기줄이 길지요.
오늘은 비가 온 저녁이라 그런지 줄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사봤어요.

저의 평가는 맛은 있는데 너~~~~무 기름지다.
두 개는 먹기 힘들겠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