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에 유명한 소금빵집이 있어요.
항상 대기줄이 길지요.
오늘은 비가 온 저녁이라 그런지 줄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사봤어요.
저의 평가는 맛은 있는데 너~~~~무 기름지다.
두 개는 먹기 힘들겠다...입니다.
다음검색
성수동에 유명한 소금빵집이 있어요.
항상 대기줄이 길지요.
오늘은 비가 온 저녁이라 그런지 줄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사봤어요.
저의 평가는 맛은 있는데 너~~~~무 기름지다.
두 개는 먹기 힘들겠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