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버그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이름만 예쁘지 비호감으로 생겼는데요, 유충이 땅속 유기물을 분해해서 토지를 비옥하게 하기 때문에 익충으로 분류된대요.
살충제를 마음대로 못쓰는 이유가 그거라는군요.
문 잘 닫아도 어느 빈틈으로 들어오는지 ㅜㅜ
잘 막아보아요ㅜㅜ
다음검색
러브버그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이름만 예쁘지 비호감으로 생겼는데요, 유충이 땅속 유기물을 분해해서 토지를 비옥하게 하기 때문에 익충으로 분류된대요.
살충제를 마음대로 못쓰는 이유가 그거라는군요.
문 잘 닫아도 어느 빈틈으로 들어오는지 ㅜㅜ
잘 막아보아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