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치요 딸

작성자겨울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50 목록 댓글 2

진안에 있는 숫컷과 동배인

악룡이×치요 딸인데 성격이 좋고 주인을. 잘따라서 자주 산에 데리고 다녔습니다..

이틀전 초저녁 산행때 바위산에서 아래에서   갑자기  냄새를 맡고 달려 나가더니 바위아래틈 으로 들어가서 한참을 나오질 않아서 어두워질때까지 기다리다 한바탕 싸우는 소리에 사단났다싶어서  기다리다가 겨우 끄집에 내서 데려왔는데 얼굴이며 주둥이며 앞발 팔꿈치까지 온통 다 엉망으로 물리고 씹혀서 왔습니다...

얼굴 가죽이 일부 날아가고 주둥이도 찢어져서 벌어질정도로 상처는 큰데 아직도 씩씩대고 있습니다

항생제와 소염제 치료를 병행 하고 있는데

다행히 눈은 괜찮은듯 한데..  입가도 찢어져 있고 팔꿈치도 씹혀 있네요..

아직 어리고 예뻐서 쇼독으로도 기대했는데

벌써부터 얼굴에 훈장을 달아버렸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esikawa | 작성시간 26.06.22 new 상처가 빨리 아물기를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겨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아지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