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청수] 소나무에 말을 걸다 작성자외솔 / 강보철|작성시간26.06.09|조회수4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www.gyi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62909anthology / 소나무에 말을 걸다 - 경기용인뉴스굽은 허리로도하늘을 먼저 배우는 나무여 비바람을 다 겪고도말을 아끼는 법을 잊지 않았구나 상처 난 껍질 속에시간을 숨기고푸른 숨 하나로계절을 건너는 법을 가르친다 나는서두르지 않는 www.gyinews.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