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카톡ㅡㅡ나는 당신이 참 좋다ㅡ

작성자아라공|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0


나는 당신이 참 좋다!!

아침에 일어나 눈을 뜨면
카톡부터 열어본다.

누가 나에게 뭐 좋은 글이나
재미있는 영상을 보냈을까
궁금하다.

밖에서 충분히 만나도 되지만
지난 몇 년간 카톡 친구들과
울고 웃으며 지나온 세월
때문일까?

카톡으로 서로 안부를 묻고
지내는 것이 편하고 즐거운 건
혹시 나만 그런것일까?

요즈음같이 빠르고 변화무쌍한
시대에 카톡이 없었다면
세상돌아가는 소식도~

손자들과 주고받는 유행어 조차도
쉽게 파악하기가 힘들것이다.

세수도 하지않아도 되고
옷도 아무거나
내복 바람이라도 만날 수 있다.

시도때도 없이 하루 열 번이라도
만날 수 있다.

그뿐인가
좋은글 좋은영상
세계 유명한 멋진 풍경도
다 서로 공유하고 즐길 수 있다.

하루 열 사람 아니 많은 사람과
대화 할 수도 있다.

마음이 잘 통하는 친구 끼리는
속 마음 털어놓고 이야기 할 수 있어
더 좋다.
글로서 더 절친이 되기도 한다.

하루만 보이지 않으면 행여
아프지나 않은지 걱정도 된다.

요즈음은 이런 친구가 나에겐 보약같은 친구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카톡이 좋아도 너무 편리하고 좋다.

오늘도 당신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2026.06.16.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