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전시 작성자여물|작성시간26.06.15|조회수3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림동 플랫폼에 어반스케치 작품을 설치했다.병아리 수준인 내 작품도 전시 되었는데, 맨 위 왼쪽에서 두번 째 작품이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정-서영남 | 작성시간 26.06.17 첫 작품전시 축하합니다~~~ 작성자하미정 | 작성시간 26.06.18 벌써 전시도 하시고 멋지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