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반스케치

그림 전시

작성자여물|작성시간26.06.15|조회수35 목록 댓글 2

정림동 플랫폼에 어반스케치 작품을 설치했다.
병아리 수준인 내 작품도 전시 되었는데, 맨 위 왼쪽에서 두번 째 작품이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정-서영남 | 작성시간 26.06.17 첫 작품전시 축하합니다~~~
  • 작성자하미정 | 작성시간 26.06.18 벌써 전시도 하시고 멋지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