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하모니가를 배우고 있는데 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삶의여유|작성시간26.06.08|조회수20 목록 댓글 1

반갑습니다. 하모니카를 배우고 있는데 선생님이 제게 아주 잘 맞는 것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새소리 | 작성시간 26.06.09 삶의여유님! 잘 오셨습니다! feel하모동아리에 오신걸 진심으로 환영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