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니가를 배우고 있는데 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삶의여유|작성시간26.06.08|조회수1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반갑습니다. 하모니카를 배우고 있는데 선생님이 제게 아주 잘 맞는 것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새소리 | 작성시간 26.06.09 삶의여유님! 잘 오셨습니다! feel하모동아리에 오신걸 진심으로 환영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