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생신잔치 작성자신륵노인복지센터|작성시간26.06.10|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6월 생신잔치 🎉6월에 생신을 맞으신 임*자 어르신을 모시고 따뜻한 생신잔치를 진행했습니다.다 함께 축하 노래를 부르며 마음을 전하고, 어르신들의 웃음과 정이 오가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