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생신선물 전달 드렸습니다.~~~ 사진첨부

작성자신륵재가노인지원센터|작성시간26.06.11|조회수12 목록 댓글 0

신륵재가노인지원센터에서는 6월 생신을 맞이하신 독거 어르신 7분께 양말 선물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작은 선물이지만 어르신들께서 “따뜻한 마음이 느껴져서 기분이 좋다”, “잊지 않고 챙겨줘서 고맙다”는 말씀을 해주셔서 저희 모두가 뿌듯하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

어르신들의 밝은 미소와 감사 인사가 센터 안을 따뜻하게 채웠습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소중한 날을 함께 축하하며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꾸준히 이어가겠습니다.신륵재가노인지원센터는 언제나 어르신들의 행복한 일상을 응원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