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만점 식사로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키워드리는 6월 5일 제천실버홈 바른 식단입니다. ^^
<조식 메뉴 : 야채달걀말이, 쪽파나물, 춘장야채볶음, 배추김치 / 된장찌개>
<오전간식 : 액상요구르트와 초코맛 과자>
<중식 메뉴 : 닭갈비, 톳나물무침, 골뱅이무침, 배추김치 / 어묵국>
<오후간식 : 찐만두와 떠먹는 요거트>
<석식 메뉴 : 두부부침, 궁채나물볶음, 김말이튀김, 배추김치 / 부대찌개>
어르신들의 건강과 입맛을 생각하여 조리한 정성과 사랑 가득 담은 바른 식단으로 어르신들께 행복한 식사시간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