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만점 식사로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키워드리는 6월 8일 제천실버홈 바른 식단입니다. ^^
<조식 메뉴 : 연두부양념장, 땅콩조림, 애호박볶음, 배추김치 / 맑은육개장>
<오전간식 : 우유와 초코맛 케잌과자>
<중식 메뉴 : 미트볼조림, 깻잎볶음, 브로콜리숙회, 배추김치 / 올갱이된장국>
<오후간식 : 약과와 수정과>
<석식 메뉴 : 쇠고기채볶음, 매콤감자볶음, 무우지짐이, 배추김치 / 미역국>
어르신들의 건강과 입맛을 생각하여 조리한 정성과 사랑 가득 담은 바른 식단으로 어르신들께 행복한 식사시간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