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만점 식사로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키워드리는 6월 10일 제천실버홈 바른 식단입니다. ^^
<조식 메뉴 : 돈육장조림, 곤드레나물, 쑥갓나물무침, 배추김치 / 얼갈이맑은국>
<오전간식 : 액상요구르트>
<중식 메뉴 : 차돌박이숙주볶음, 열무무침, 토마토, 배추김치 / 콩국수>
<오후간식 : 바나나케잌과 음료>
<석식 메뉴 : 동태찜, 오이무침, 근대나물무침, 배추김치 / 시래기된장국>
어르신들의 건강과 입맛을 생각하여 조리한 정성과 사랑 가득 담은 바른 식단으로 어르신들께 행복한 식사시간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