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만점 식사로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키워드리는 6월 11일 제천실버홈 바른 식단입니다. ^^
<조식 메뉴 : 두부달걀부침, 파프리카볶음, 비름나물, 배추김치 / 파개장>
<오전간식 : 떠먹는 요거트>
<중식 메뉴 : 소갈비찜, 우거지무침, 야채고로케, 배추김치 / 도토리묵사발>
<오후간식 : 바나나>
<석식 메뉴 : 오리불고기, 미니새송이버섯조림, 도라지나물, 배추김치 / 고추장찌개>
어르신들의 건강과 입맛을 생각하여 조리한 정성과 사랑 가득 담은 바른 식단으로 어르신들께 행복한 식사시간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