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만점 식사로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키워드리는 6월 15일 제천실버홈 바른 식단입니다. ^^
<조식 메뉴 : 삼색계란찜, 곤약견과조림, 비엔나야채조림, 배추김치 / 단배추국>
<오전간식 : 액상요구르트>
<중식 메뉴 : 대패삼겹살볶음, 부추나물, 피망버섯무침, 배추김치 / 황태국>
<오후간식 : 찐감자>
<석식 메뉴 : 어묵볶음, 순대, 오복지들기름무침, 배추김치 / 맑은콩나물국>
어르신들의 건강과 입맛을 생각하여 조리한 정성과 사랑 가득 담은 바른 식단으로 어르신들께 행복한 식사시간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