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만점 식사로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키워드리는 6월 16일 제천실버홈 바른 식단입니다. ^^
<조식 메뉴 : 간장닭갈비, 마늘쫑무침, 쪽파무침, 배추김치 / 대구살백탕>
<오전간식 : 뉴케어>
<중식 메뉴 : 두부조림, 아욱무침, 명엽채볶음, 배추김치 / 얼큰참치찌개>
<오후간식 : 메밀전병>
<석식 메뉴 : 너비아니, 브로콜리숙회, 감자볶음, 배추김치 / 맑은호박국>
어르신들의 건강과 입맛을 생각하여 조리한 정성과 사랑 가득 담은 바른 식단으로 어르신들께 행복한 식사시간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