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만점 식사로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키워드리는 6월 17일 제천실버홈 바른 식단입니다. ^^
<조식 메뉴 : 돈육달걀말이, 미나리겉절이, 배추찜, 배추김치 / 청국장찌개>
<오전간식 : 액상요구르트>
<중식 메뉴 : 오징어볶음, 조미김, 무채나물, 배추김치 / 매생이국>
<오후간식 : 단팥크림빵>
<석식 메뉴 : 훈제오리찜, 상추겉절이, 우엉무침, 배추김치 / 감자들깨탕>
어르신들의 건강과 입맛을 생각하여 조리한 정성과 사랑 가득 담은 바른 식단으로 어르신들께 행복한 식사시간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