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가득 영양만점 식사로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키워드리는
6월 17일 제천실버홈 주간보호
바른 식단입니다.
<오전간식 : 누룽지>
<점심메뉴 : 잡곡밥, 미역국, 어묵볶음, 감자채볶음,
다시마튀각, 배추김치 >
김*순 어르신께서 어르신들과 함께
나누어 드시기 위해 보리수 열매를 가져오셨습니다 🍒
탄닌 성분이 풍부해 기관지를 보호하고
기침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쌉싸름하면서도 달콤한 보리수 열매를 맛보시며
맛있게 나누어 드셨습니다 🥰❤️
<오후간식 : 단팥크림빵>
<저녁 메뉴: 잡곡밥, 감자국, 훈제오리찜, 상추겉절이,
우엉무침, 배추김치>
💗💗💗💗💗💗💗💗💗💗💗💗💗💗
어르신들의 건강과 입맛을 생각하여 조리한
정성과 사랑 가득 담은 바른 식단으로
행복한 식사시간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