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만점 식사로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키워드리는 6월 19일 제천실버홈 바른 식단입니다. ^^
<조식 메뉴 : 조기양념찜, 깻잎무침, 고구마줄기볶음, 배추김치 / 감자찌개>
<오전간식 : 액상요구르트>
<중식 메뉴 : 베이컨달걀말이, 단호박볶음, 숙주나물무침, 배추김치 / 배추된장국>
<오후간식 : 토마토와 토마토생과일주스>
<석식 메뉴 : 찜닭, 사각어묵볶음, 당근볶음, 배추김치 / 들깨무우국>
어르신들의 건강과 입맛을 생각하여 조리한 정성과 사랑 가득 담은 바른 식단으로 어르신들께 행복한 식사시간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
다음검색